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istory

티스토리 카카오에드핏 광고 승인 후기 및 수익 공개

by grey-hat hacker 2021. 1. 20.
728x90

맥널티 콜롬비아 핸드드립 블렌드 드립백커피, 8g, 24개

""드디어 여러번 문을 두드린끝에 광고 승인을 받았다. "" 

 

일단 기준은 게시한 글이 3달이내에 20개 이상이어야 한다.

 

이거는 이미 지난지 오래고 틈틈히 글을 쓰고 있었는데

방문자가 하루에 3~4명 밖에 없어서 그런지 승인을 해주지 않았다!!

 

그래도 공부한거 기록하는 차원에서 공부하면서 계속 승인 신청을 했었는데 드디어!!

 

승인이 되었고 광고를 넣었다. 

 

드디어 내가 이 글을 쓰면서 동시에 수익 공개를 하다니!! 

 

일단 방문통계는 누적 1936 죄회수를 기록했다. 

 

이에 따른 수익을 확인해 보면 총 64원 후아 좋다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광고와 차이가 있다면 구글은 광고가 아무리 많이 노출되어도 광고 클릭률이 적으면 수익이 없지만

 

카카오는 노출되는 것만으로도 수익금을 준다는 것이다. 

 

그럼 수익 1000원이 되면 다시 후기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